Q. 미마켓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A. 미마켓 회원가입은 누구나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 시에는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약관에 동의해 주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 메뉴바 우측에 로그인 을 누르시고, 회원가입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.
회원가입 바로가기 |
Q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|
A.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 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(1661-8859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Q. 회원 정보(휴대폰 번호, 이메일 등)를 변경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A.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 |
Q. 회원 ID는 변경할 수 없나요? |
A. 회원 ID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 회원 가입 시 장기적으로 사용하실 ID로 가입해 주세요. |
Q. 정기배송 서비스가 뭐에요? |
A. 정기배송 서비스란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선택하신 이용기간, 배송주기, 발송요일에 맞춰 정기적으로 상품을 발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 |
Q. 발송요일은 발송하는 날인가요? 받아볼 수 있는 날인가요? |
A. 선택하신 발송요일은 배송을 시작하는 날입니다. 따라서 발송일로 부터 하루에서 이틀 사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업체나 배송사정에 따라 일정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|
Q. 정기배송 발송일이 주말, 공휴일인 경우에도 발송하시나요? |
A. 발송은 영업일에만 가능합니다. 따라서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 익일 발송됩니다. |
Q. 내가 문의한 내역들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|
A. 고객님이 문의하신 내역은 로그인 후 고객센터 > 1:1문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1:1문의 바로가기 |
Q. 내가 작성한 상품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|
A. 고객님이 작성한 상품평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내가쓴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내가쓴글 바로가기 |
Q. 정기배송 상품의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A. 고객센터(1661-8859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|